반 숙련 된 아마추어 분석가가 의미있는 천문학적 노력에 참여할 수있는 곳

나는 우주 노력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있는 은퇴 한 엔지니어입니다. 젊었을 때 나는 아폴로 프로그램에서 일했지만 추진력과 차량 열 제어에 관한 연구를했습니다 : 비행 역학이 아닙니다.

나는 일부 역학 (발라도, 베이츠 등)을 검토 / 연구했으며 델프트 대학교에서 GMAT 및 tudat 라이브러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나는 RV 곡선과 광선 통과 곡선으로부터의 외계 행성의 존재를 암시하기 위해 Systemic Console, 탭 및 기타 소프트웨어를 탐구했습니다. 다양한 천문 데이터베이스에서 FITS 형식의 데이터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하거나, 조사자와 협력하거나, 연구 중심의 노력을 추구하여 노력을 의미있는 방법으로 어디에서 지시 할 수 있습니까? 누군가 내가 의미있는 일을 할 수있는 방향으로 나를 가리킬 수 있습니까? 별을 고르고 대중 교통 분석을 시작한다고해서 어디로 든 이길 가능성은없는 것 같습니다.

빛의 이동 곡선을 보거나 은하계를 분류하려고하는 사이트는 그리 흥미롭지 않습니다. 그보다 더 깊이 조사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방향, 아이디어, 제안! 누군가. 나는 이것을 우주 탐험 포럼에도 게시 할 것입니다. 감사,

톰 코스 빅

교차 게시를 피할 것입니다. 당신이 여기에서 만족스러운 답변을 찾을 수없는 경우, 나는이 질문을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을 권 해드립니다
christopherlovell

어쩌면 우리 팀이 될 수 있을까? 이 사이트 :) 내 질문에서 볼 수 있듯이 비록, 나는 (컴퓨터 / 신경 과학자 해요, 그냥 천문학에 소개하기
MMH

그것보다 많은 시민 과학 프로젝트가 훨씬 많습니다! 더 관심이있는 지역에 프로젝트가있을 수 있으므로 가능한 모든 프로젝트를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Wikipedia : 시민 과학 프로젝트 목록

Zooniverse 는 천문학 관련 프로젝트의 훌륭한 모음입니다. 그것들은 단지 장난감 일뿐 아니라 학교 어린이들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중요하고 현재의 연구에 기여할 실제 과학 프로젝트입니다. 고급 기술을 보유한 회원은 결과 가중치 알고리즘에서 더 많은 크레딧을 얻거나 더 어려운 작업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들은 심지어 전문 과학자들이 놓친 것들을 발견하고 과학계의 관심을 끌기 위해 새로운 것들을 가져올 수 있었고 출판 된 논문들에 대한 신뢰를 얻었습니다.

아마추어 관측 천문학 자도 과학계의 유용한 멤버입니다. 짧은 관찰 시간의 압박감을 느끼지 않는 숙련 된 아마추어가 아름답고 흥미로운 물체 이미지를 촬영했습니다.

연구 나 과학 보조에 중점을두고 있습니까?

일생의 경험이있는 사람은 봉사 활동 및 참여 활동에 자원 봉사자로 귀중합니다. 공동으로 할 수있는 과학 봉사 활동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는지 지역 대학 또는 시의회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는 학교 어린이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그 일부일 수도 있습니다. 정치에서 과학 교육을위한 로비 활동, 과학 박람회 조직, 관심있는 그룹과의 대화 등

오늘 나중에 더 많은 연구 관련 예제를 생각해 보려고합니다. 내 경험이 귀하의 국가와 매우 다를 수 있으므로 귀하가 거주하는 국가를 아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중에 편집 : 외계 행성에 관심이 있지만 시민 과학 프로젝트가 제공하는 것보다 더 많은 연구 자율성을 원한다면 NASA Exoplanet Archive 는 외계 행성 임무를 수행 할 수있는 도구와 함께 외계 행성 임무의 공개 데이터 아카이브입니다. 데이터. 행복한 행성 사냥!

나는 몇몇 대학 천문학 부서를 방문하여 박사 과정을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박사 학위는 은퇴 한 사람으로하는 것이 큰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실제 연구를하고있을 것입니다.

몇몇 천문학 부서의 사람들과 가능성을 논의하는 것만으로도 다른 아이디어 나 실제 연구 프로젝트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이 제안에 대한 문제는 ... 수업료 수 있습니다
롭 제프리에게

@RobJ 네, 장학금을받지 않으면 가능합니다. 아이디어는 가능성에 열린 마음으로 연구원들과 대화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andy256

다시 : 천문학 부서에 연락, 나는 도시의 주요 대학의 천문학 / 물리 부서에 이메일을 게시하여 개 작업 수준에서도 모든 수준의 무료 작업을 제공했습니다. 내 이메일은 부서의 모든 부서원에게 배포되었습니다. 답장을 받고 회의를 가졌습니다. 우리는 좋은 회의를 가졌지 만 앞으로는 어떤 일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대학원생 노동이 너무 싸워서 나의 자유로운 노동 제안이 경쟁하기에 너무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tckosvic 2016 년

세미나를 운영해야합니다. 시간과 장소, 장소를 파악하여 그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듣고, 어디에 참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결국 당신을 거기에 데려다 줄 개인적인 연락입니다. 견디어 내다!
andy256

망원경을 가지고 자주 사용한다면 확실히 기여할 수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새로운 혜성을 발견하는 것은 여전히 ​​아마추어가 잘하는 일입니다. 가변 별을 추적하는 것도 가치가 있습니다.

일관성있는 단일 답변을 만들지는 못했지만 여기에 기여할 수있는 현재의 주제 연구에 대한 힌트를 찾을 수있는 몇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오픈 소스 프로젝트

천문학은 점점 더 큰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사용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파이썬으로 작성했으며 그 자체로는 무료입니다. 예를 들어, Astropy 프로젝트는 천문학적 데이터 조작을위한 광범위한 Python 라이브러리를 만들려고 하므로 프로젝트에서 원하는 기능 중 일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모델링에는 다른 실질적인 프로젝트가 있지만, 물리학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고 종종 포트란으로 작성된 큰 코드 덩어리입니다.)

기사 검토

가능하다면 리뷰 기사 (예 : 천문 및 천체 물리학의 연례 리뷰)를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많은 기사가 아마도 페이 월 뒤에 있지만, 최근 기사는 대부분 arXiv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마찬가지로 여름 / 겨울 학교에서 강의 노트를 찾기 위해 arXiv를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부서별 박사 프로젝트 목록

사람들에게 연락하는 것과 비슷한 맥락에서, 잠재적 인 프로젝트가 온라인으로 나열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으며,이 경우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일을하고 싶은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너무 빠른 인터넷 검색은 Manchester , St Andrews , QMULUCL의 정보를 얻었습니다 . (분명히 구글은 내가 영국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 실제로 이러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타당하지는 않지만, 필요한 작업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줄 수 있습니다.

공개 데이터가있는 관찰 프로젝트

나는 특히 데이터 마이닝과 관련된 모든 것을 조심할 것입니다. 주로 사용 가능한 거대한 데이터 세트 중 일부를 처리하는 데 시간을 소비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주로 시간 영역 (예 : OGLEWASP ) 의 프로젝트를 알고 있지만 SDSS 와 같은 더 큰 프로젝트도 있습니다.이 프로젝트 를 통해 사람들이 (지능적으로!) 사람들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케플러의 특별한 경우와 계속되는 K2에 주목합니다. 이 경우 카메라의 픽셀 데이터에 대한 실제 분석은 특히 K2의 경우 여전히 큰 문제입니다. 몇몇 활발한 연구 그룹들도 풀 타임으로 일하고 있지만 데이터 자동 개선에 대한 영리한 진보는 그 분야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리뷰 기사를 보라고 제안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검토 기사는 일반적으로 해당 분야에서 공개 된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워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