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PPIST-1a는 어디로 갔습니까?

행성 명명의 관례는 별에 가장 가까운 행성 (여러 행성이 동시에 발견되는 경우)을 "star"b로 지정한 다음 "star"c 등으로 명명하는 것입니다. Zephyr가 올바르게 지적한 것처럼, 발견이 더 우연한 경우, 발견 순서는 별과의 거리보다 우선합니다).

따라서 Trappist-1a는 없습니다. 또는 별이 "별"A 또는 "별"B 등으로 알려진 다중 별 시스템의 일부인 경우 별이 혼동 되기는하지만 원하는 경우 별 자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참고, 계층 구조의 위치에 따라 대문자).

흥미 롭군 그 협약이 어디서 시작되었는지 아십니까? 누군가 별 "스타"를 불렀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컨벤션이되었지만 아무 것도 모릅니다.
JiK

Wikipedia에는 참조 및 지금까지 몇 가지 면제를 포함하여 엑소 행성의 명명 규칙에 관한 기사 가 있습니다.
Adwaenyth

Rob의 답변에 추가하기 위해이 명명 규칙의 출처를 확장하고 싶었습니다.

국제 천문 연합 (IAU)은 일반적으로 협약과 정의를 설정하는 조직입니다. 그들은 Pluto를 2006 년에 왜소한 행성으로 강등 한 사람들입니다. 규칙은 시스템에 Alpha Centauri와 같은 이름을 부여한 다음 해당 시스템에서 가장 밝은 별은 "A"로 지정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다른 개체에는 "B", "C"등의 문자가 표시됩니다. Alpha Centauri 시스템에는 3 개의 별이 있으므로 Alpha Centauri A (3 개 중 가장 밝은 것), Alpha Centauri B 및 Alpha로 명명됩니다. Centauri C (일명 Proxima Centauri).

이 컨벤션은 계속해서 외계 행성에 이름을 붙였습니다. 이 규칙에 따르면 별은 "A"이고, 모든 외계 행성에는 문자 "b"가 붙어 있습니다. 외계 행성 글자는 일반적으로 소문자 인 반면 별표는 대문자입니다. 또한 행성이있는 별 (TRAPIST-1 등)이있는 경우 별 이름은 TRAPPIST-1A가되지 않습니다. "A"는 암시 적입니다.

이 명명 규칙으로 다른 관심 지점을 지적하기 위해 행성의 글자가 항상 별과의 거리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즉, "b"행성이 반드시 가장 근접한 것은 아니며 "c"등이 뒤에 오는 것은 아닙니다. 행성은 발견 시점에 표시됩니다. 누군가 행성을 찾아서 "b"라고 표시 한 다음 나중에 더 가까운 행성을 찾아서 "c"라고 표시 할 수 있습니다. TRAPPIST 1의 글자는 순서대로 처음 3 개가 동시에 발견되고 거리에 따라 레이블이 지정되고, 마지막 4 개가 동시에 발견되고 거리에 따라 레이블이 지정 되었기 때문에 그대로입니다.

Wikipedia의 외계 행성 명명 규칙 페이지 에서 이에 관한 전체 규칙에 대해 자세히 읽을 수 있습니다 . 당신의 행성이 이진 시스템을 선회 할 때해야 할 일과 같은 많은 경고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차 별의 이름이 이상한 경우 첫 번째 행성-예를 들어 Alpha Centaury B b.
구스

@Guss는 이상합니다. 실제로 최근 Proxima Centauri 주변에서 발견 된 행성의 유효한 이름은 Alpha Centauri Cb 입니다. 그러나 누가 천문학 명명 규칙이 이상하지 않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까? 그들은 항상 이상하고 복잡하며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수천 년의 명명 규칙을 가진 과학이있을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zephyr

이것은 현재 허용되는 답변보다 더 정확합니다.
NeutronStar

수천 년의 명명 규칙을 가진 과학이있을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 또한 당신이 우주를 가지고있을 때 일을 깔끔하게 분류하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것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Simba

이는 IS 세티 알파 V! youtu.be/Uhu5V8VRxFU?t=16s
8 비트 전문가

그 이유는 별 궤도를 도는 외계 행성이 문자 b로 시작하여 발견 된 순서대로 명명되기 때문입니다. 때때로, Alpha Centauri와 같이 두 개의 별이있는 시스템에는 Alpha Centauri A와 Alpha Centauri B라는 두 개의 별이 있으며, 지금까지 시스템에서 비행기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Alpha Centauri A와 같은 행성 궤도에있는 행성과 같이이 두 별 중 하나를 공전하는 행성이 있다면, 첫 번째 행성은 Alpha Centauri Ab 등으로 이름이 지정됩니다. Alpha Centauri B의 경우 대문자는 보통 별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