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 거대 궤도 TRAPPIST-1이 있습니까?

이 행성들 외에 천문학 자들이이 시스템에서 목성과 같은 가스 행성을 발견했는지,이 행성들에서 목성이 지구를 위해하는 것처럼 혜성 보호자가없는 생명체가 존재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해당 시스템의 전용 사이트는 trappist.one
기타 사용자

그러한 행성은 발견 된 것으로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이 논문은 단지 7 개 (실제로 6 개는 1 개의 관측으로 공식적으로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실제로는 6 개)의 지구 행성에 대한 증거만을 보여 주며 다른 행성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이 논문은 더 많은 행성이 존재할 수 있음을 나타내지는 않지만 일부 데이터에는 큰 오차 막대가있어 불확실성을 남겨둔다는 점을 언급합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몇 가지 이유로이 시스템에 존재하는 거대한 가스를 제거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가스 거인으로 인한 운송 시간 변동은 없습니다. 가스 거인은 내부 7 개의 행성에 현저한 중력의 영향을 미쳤을 것이며, 우리는 내부 행성의 궤도주기에서 작은 변화에 의해이 영향을 볼 것입니다. 이 논문의 저자는 대중 교통 타이밍 변동을 보았지만 7 개 행성의 중력 영향으로 인한 모든 변동을 설명 할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말을 설명하기 위해 보이지 않는 8 번째 행성을 불러 낼 필요가 없었습니다.
  • 우리는 그러한 (쉽게 감지 할 수있는) 대중 교통을 관찰하지 않습니다. 이 행성의 이동을 볼 수없는 이유는 두 가지뿐입니다. 가스 거인이 나머지 행성 들과는 다른 평면에서 궤도를 돌고 있거나 (저자들이 지적한 것처럼 같은 평면에 매우 가깝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궤도 기간이 너무 길어서 어떤 행성도 이전 관측치 (수년에 걸쳐). 두 상황 모두 일어날 가능성이없는 것 같습니다.
  • 중심 별의 질량은 태양 질량의 8 %에 불과합니다. 작은 별은 작은 행성을 형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스 거인은 주로 물질 부족으로 인해 작은 별 주위에 형성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우리가 행성 형성에 대해 이해하는 것으로부터,이 별 주위에 가스 거인이 형성 될 가능성도 매우 적습니다.

물론 지속적인 관찰만으로도 거대한 가스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시킬 수있을 것입니다.

이 행성들에서 목성이 지구를 위해하는 것과 같은 혜성 보호자가없는 생명체가 존재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좋은 질문입니다. 답은 확실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목성은 훌륭한 일을 돕고 지구를 보호합니다. 이 시스템은 행성을 끊임없이 공격하는 혜성으로 가득 차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퍼즐의 작은 부분 일뿐입니다. 우리의 달은 우리를 보호하는데도 경이로운 일을합니다.

이 행성들에 관해서는 생명이 존재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당신의 주요 관심사는 중심 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질량 초 냉각 스타입니다. 이 별들은 일반적으로 정지하는 태양보다 훨씬 더 휘발성 인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이 행성들이 우리보다 훨씬 더 많은 방사선을 받고 더 많은 태양 폭풍에 타격을받을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이 행성들은 TRAPPIST-1에 너무 가까워서 모두 조용히 잠겨 있습니다. 한 얼굴은 항상 별을 향하고 다른 얼굴은 항상 멀리 있습니다. 이로 인해 한쪽이 너무 뜨겁고 다른 쪽이 매우 차갑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행성의 기후 / 날씨는 생명에 부적합 할 것입니다 (그러나 확실하게 아는 사람). 조석 잠금은 바깥 쪽을 향한 쪽만 일반적으로 혜성에 맞을 것이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양호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단지 당신의 대답을 읽었습니다. 좋은 포스트.
HDE 226868

세 가지 요점 중 세 번째 요점 만 완전히 유효하다고 생각합니다. 행성이 궤도 공명 (TRAPPIST-1 행성)에있을 때 이동 타이밍 변화가 더 강해 지므로 상호 TTV를 감지하지만 가스 거인 (존재하는 경우)으로 인해 TTV를 감지하지 못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짧은 관찰 기간 (스피처에서 ~ 20 일). 두 번째 요점으로, 작은 상호 성향 (태양계에서 우리가 보는 순서대로)조차도 기본적으로 공면 행성이 모든 통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eutronStar

"그렇지 않으면 궤도주기가 너무 길어서 이전 관측치 (수년에 걸친)로 포착 된 적이 없다"고 말했다. 목성의 궤도 기간은 11 년이고 넵튠의 기간은 168입니다. 왜 이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까?
Jess Riedel

@JessRiedel 그들은 2013 년부터이 별을보고 있었으므로 적어도 몇 년 (간헐적 인) 데이터를 얻었습니다. 행성 궤도 거리 (따라서 궤도주기)는 별 질량에 비례합니다. 이 시스템은 매우 작기 때문에 모든 가스 거인은 훨씬 더 가까워 지므로 데이터가있는 기간에 포착 될 수있는 비교적 짧은 기간이 있습니다. I가 은행있어, 이것을 지원하는 증거가 없다 무엇, 어떤 가스 거인 년 이하 정도의 아주 짧은 기간을 것입니다 그것은 있도록 (이십일에서 가장 먼 행성 궤도) 한다 에 걸려있다 3 년 데이터 세트
zephyr

내가 언급 한 기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theverge.com/2017/2/22/14674088/… "Cambridge 대학교 Kavli Institute의 외계인 Amaury Triaud와 연구 저자": "Triaud는 TRAPPIST를 유지합니다" -1은 상당히 조용한 적색 왜성으로 태양 플레어를 자주 보내지 않습니다. "
DCShannon 2012

으로 처음 세 개의 행성에 용지가 스타의 주위에 발견 회사 제약 아직 행성의 질량에 넣어되지 않은에도 불구하고, 상태를,

행성 열 진화 모델의 결과와 초기 생애에 저 질량 별의 강한 극 자외선 (1 ~ 1,000 Å) 방출 18은 그러한 작은 행성이 두꺼운 수소 및 / 또는 헬륨 가스를 가질 가능성이 낮습니다.

TRAPPIST-1h 이상의 행성에 대한 증거는 없습니다.

시스템의 진화 역사는 불분명하다. "초 냉각 난쟁이"라 불리는 TRAPPIST-1과 같은 별들은 주위에 바위 행성이있을 수 있지만 , 휘발성 물질이 존재하는 지역에서는 서리 선 너머로 형성되었을 것 입니다. 그들은 궤도 공명에 빠지면서 안쪽으로 이동했을 것이다 . 추정 가스 거인은 그러한 진화와 일치하는 궤도 이력을 가져야합니다.

천문학 자들은 외계인이나 외계인을 포함하여 시스템의 다른 물체를 관찰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어떤 작은 물체가 시스템에 존재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행성의 생명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잘 모릅니다.

이 팀은 TTV (Transit-timing Variation) 방법을 사용하여 행성을 탐지했습니다. 본질적으로, 그것은 행성에 다른 행성이 있는지 알아 내기 위해 행성의 이동에서 섭동을 찾습니다. 그런 다음 결과를 재현하려는 모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6 개의 행성에 대한 데이터를 가진 6 개의 행성 모델을 발견했다. 열악한 데이터를 가진 일곱 번째 행성은 여전히 ​​일관되게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안정성 문제가 있습니다. 백만 년 동안 그들은 시스템이 불안정 할 확률이 25 %라고 결정했다. 10 억년이 넘게 변화가 거의 없거나 전혀없이 생존 할 확률 은 8.1 %에 불과합니다 . 다시 말해, 시스템은 오랜 기간 동안 특히 안정적이지 않으며, 가스 거인이 어떻게 그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는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거대한 가스가 있다면 , 그것은 행성과 상호 작용할 수 있고 시스템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이는 시스템의 시대 인 5 억 년이라도 생존하기 어려웠 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행성이 서리 선 너머로 형성되어 가스 거인이 형성되는 곳 근처에 있었을 것입니다. 재해에 대한 요리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자는 많은 궤도 매개 변수와 대중에 가난한 제약이 있다는 것을 유의하고는 가능 하나 개 이상의 추가 행성 시스템을 안정화 할 수있다. 그러나 그들은 다른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이 문제는-가스 거인은 TTV 방법을 통해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TRAPPIST-1이 더 흔들 리기 때문에 가스 거인을 알아내는 것이 더 쉽지 않습니까?
called2voyage

@ called2voyage이 별에 RV 데이터가 있습니까? 이 논문은 포토 메트릭 관찰에 대해서만 이야기합니다.
zephyr

@ called2voyage 궤도를 돌고 있다면, 특히 저 질량 TRAPPIST-1이 어느 정도인지를 감안할 때 가능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관찰이 필요합니다.
HDE 226868

@zephyr 아, 맞습니다. RV의 대상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called2voyage

@zephyr 주석은 여기 가 RV 측정을 수행하기에 충분한 백색광을 방출하지 않는 주장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