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왕성은 여전히 ​​왜소한 행성입니까?

최근의 뉴스는 천문학 자들이 명왕성이 다시 행성이되어야하는지에 대해 논쟁하고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공식적인 출처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이것이 사실입니까?

한 번 모두를 위해이 충돌을 끝낼 유일한 방법이 있습니다 ... 명왕성을 파괴
toniedzwiedz

@Tom New Horizons 프로브에 폭발성 장치가 탑재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
HDE 226868

@ HDE226868 킥 스타터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모아서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는지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비용 견적이 합법적 인 질문입니까?
toniedzwiedz 2016 년

@Omen 방금 what-if로 이메일을 보냈는데 이것이 답이되기를 바랍니다.
toniedzwiedz

@Tom, 아아, 우리가 Pluto를 파괴하면, 학자들은 Pluto 무엇인지에 대해 논쟁하기 시작할 것 입니다.
msw

예, 명왕성은 여전히 ​​왜소한 행성입니다. IAU 웹 사이트 에 따르면 , 그것은 여전히 ​​난쟁이 행성의 기준에 부합하고, 행성의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며, 미래의 상태에 관계없이 여전히 "난쟁이 행성"레이블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길거나 더 자세한 답변을 제공 할 수 없어서 죄송하지만이 질문은 실제로 예 또는 아니오입니다.

좋은 대답은 언론이 내 답변에 인용 된 토론과 마찬가지로 약간의 편차로 재생되는 것입니다.

@Omen 감사합니다. 내 대답은 지루하지만 다른 것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위해 Wikipedia를 피하기로 결정했다.
HDE 226868

질문이 나타 났을 때 내 대답에 대한 토론에 대해 읽은 것은 우연히였습니다. 나머지 보고서는 단지 미디어입니다.

귀하의 답변이 내 것보다 낫습니다 ..;)

@Omen 우리는 볼 것이다. 지금까지 질문에 대한 낮은 견해. . . 그러나 질문 자체에 대한 찬성 투표.
HDE 226868

9 번째 행성이 ​​하버드에서오고있을 때, Pluto는 행성인가? 투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4 년 9 월 발표). 토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IAU 행성 정의위원회의 의장을 맡고있는 과학 역사가 인 오웬 진저 히크 박사는 역사적 관점을 제시했습니다. Minor Planet Center의 부국장 인 Gareth Williams 박사는 IAU의 견해를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하버드 생명의 기원 이니셔티브 디렉터 디미타르 사 슬로프 박사는 외계 행성 과학자의 관점을 제시했다.

Gingerich는 "지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는 문화적으로 정의 된 단어"이며 명왕성은 행성이라고 주장했다. 윌리엄스는 명왕성이 행성이 아니라고 선언하는 IAU 정의를 변호했다. 그리고 Sasselov는 행성을 "별이나 별의 잔재 주위에 형성되는 가장 작은 구형 덩어리"라고 정의했습니다. 이는 명왕성이 행성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명왕성을 더 잘 이해할 것이므로 NASA의 Horizons 임무가 도달 할 때 분류됩니다 . 그러나이 단계에서 명왕성은 여전히 ​​난쟁이 행성으로 분류됩니다.

이 토론에 참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잠시 동안 "Gingerich"대신 "Gingrich"를보고 정말 걱정했습니다.
HDE 226868

당신과 나 둘 다!

"별이나 항성 잔해 주위에 형성된 가장 작은 구면 덩어리"는 우리 태양계의 수를 9보다 크게 올릴 것이다. 세레스가 명왕성보다 한 세기 이상 전에 행성으로 불렸 기 때문에 명왕성은 10 번째 행성이 ​​될 수 있으며, 세레스는 여전히 인용 된 정의에 적합합니다. 최소한 Eris, Makemake 및 Haumea도 추가해야하므로 지금까지 13 개의 "행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캐런에 대해서는 덜 명확합니다.) 우리는 혼잡 해지고 있습니다.
user2338816

@ user2338816 나는 Charon이 왜소한 행성의 정의에도 맞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부분적으로 주변 환경에 대한 중력 우위를 차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HDE 226868

명왕성은 우리가 그것을 분류하기로 어떻게 선택하든 정확하게 명왕성입니다. "적절한"범주에 대한 불안감은 불연속적인 마음폭정입니다 .

이 경우 우리는 모두 폭군입니다. Richard Dawkins는 무신론자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될 수 있지만 현재는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깊은 대답입니다. 철학적.
HDE 226868

나는 어딘가에서 어구 (Dennet, Hofstadter, 아마도?)를 썼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Dawkins를 인용했지만 그 출처를 찾기에는 너무 어려워 보이지 않았다. 도킨스 기사는 내가 원하는 것보다 정치적인 것이었지만 개념을 잘 다루었 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배에 별이있는 사람을 제외하고 모두 '폭군'을 분류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수스 박사조차도 때때로 철학적입니다.
msw

예, 명왕성은 태양계에있는 세레스와 에리스와 함께 왜소한 행성입니다. 2006 년이나 2007 년에 왜소한 행성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제 답변이 정확하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아니요, 정확합니다.
HDE 226868

현재 명왕성은 매우 드워프 행성입니다. 나는 명왕성이 다시 행성으로 회복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 프로 행성 측면에서 명왕성에는 5 개의 위성이 있으며,이 위성은 행성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비행 성면에서 명왕성의 질량은 1.30900 × 10 ^ 22 킬로그램으로, 현재 가장 작은 행성 인 수성보다 328.5 x 10 ^ 21 킬로그램보다 훨씬 낮습니다. 또한 수성의 직경은 4,879.4km, 명왕성의 직경은 2,360km입니다. 큰 차이. 정말. 나는 명왕성이 다시 행성으로 불리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확신 할 수는 없습니다. 이봐,이 같은 논쟁에 대한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끝날 때까지 알지 못합니다. 그렇습니다. 끔찍한 대답이지만 솔직한 진실입니다. 적어도 나는 당신에게 데이터를주었습니다.

천체가 행성이되기위한 세 번째 요구 사항은 그것이 "인접한 지역을 깨끗이해야한다"는 것인데, 이는 그것이 중력 적으로 지배적이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명왕성은 궤도에서 다른 물체와 상호 작용하기에 질량이 충분하지 않고 (소비하거나 흔들어) 궤도에있는 다른 물체의 질량의 0.07 배에 불과합니다. 지구의 궤도에있는 다른 물체의 질량은 170 만 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