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크기의 외계 행성은 언제 감지 할 수 있습니까?

태양계 밖에서 볼 수있는 유일한 행성은 가끔 지구 크기의 3 배에 달하는 행성을 탐지하는 Jovian 크기의 행성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아는 한, 우리는 망원경의 범위 때문에 지구 크기의 외계 행성을 보지 못했습니다. 언제 감지 할 수 있습니까?

2013 년에 감지 된 가장 작은 외계 행성은 실제로 지구보다 질량과 크기가 더 작은 케플러 -37-b 였으므로, 우리는 이미 이러한 외계 행성을 감지하는 능력이 제한되어있었습니다.

이 진보를 가능하게하는 새로운 기술이 없었 음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NASA가 링크 한 논문 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방법이 사용되었음을 나타냅니다. 그들이이 작은 것을 발견 할 수 있다는 것도 놀랍습니다.

이제 더 많은 지구 크기의 행성이 발견되었습니다. 탐지를 돕는 데 사용되는 한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케플러 밝기 측정에 합성 행성 원인 디밍을 주입하고 감지 된 부분을 기록함으로써 케플러의 이러한 행성에 대한 불완전한 탐지 가능성을 설명합니다.

출처 :

이 답변을 업데이트하십시오. 현재 확인 된 지구 크기의 행성이 많이 있으며 케플러가 발견 한 대부분의 작은 행성 후보는 실제 행성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실제로 우리는 이미 할 수 있고 가질 수있는 것입니다. 아직없는 것은 태양과 같은 별 주위의 지구와 같은 궤도에있는 지구와 같은 행성입니다.
Rob Jeffries

2015 년 6 월, Kepler-138 : 처음으로 화성 크기의 외계 행성이 모두 공개 : slate.com/blogs/bad_astronomy/2015/06/18/… 화성의 무게는 약 0.107 지구 질량 입니다.
Wayfaring Stranger

@WayfaringStranger 잘 찾았습니다. Kepler-37b는 달의 크기이므로 여전히 작습니다.
called2voyage

우리는 이제 지구보다 작은 외계 행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케플러 데이터의 분석은 정상 별을 공전하는 외계 행성에 대해 알려진 최소 질량을 산출했습니다. 질량과 크기는 화성과 비슷하며 지구보다 작은 외계 행성의 특성에 대한 벤치 마크를 설정합니다. 편지 p.321 참조

Nature에 게재 된 기사 를 여기 에서 읽으 십시오 .

(지구는 화성보다 2 배 더 큽니다.)

아마도 ESA의 PLATO 우주 관측소 가 발사 된 후 현재 2024 년에 발사 될 예정입니다.

행성 이동 및 별의 진동 (PLATO)은 계획된 유럽 우주국 (European Space Agency) 우주 관측소로, 한 쌍의 광도계를 사용하여 적색 왜성, 태양과 같은 노란 왜성, 주변의 모든 별이있는 거대한 외계 행성을 발견하고 특성화합니다. 물은 액체 상태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 . . 목표는 지구와 같은 행성을 크기뿐만 아니라 거주 가능성에 대한 가능성으로 찾는 것입니다.

BBC 기사 에 따르면 :

비판적으로 플라톤은 물이 액체 상태를 유지할 수있는 별 주변 지역 인 "거주 가능한 구역"에서 궤도를 돌고있는 바위 같은 세계를 찾도록 조정될 것입니다.

이 질문에 대한 Jeremy의 답변도 참조하십시오 .

지구 크기의 행성 이미 감지되었습니다. 이 답변 (따옴표)은 지구 와 같은 행성을 찾을 수있을 때 해결됩니다 .
Rob Jeffries 2016 년

우리는 지구를 Extra-Solar Planets처럼 찾을 수 있지만, 별과 너무 가까워 생명이 행성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골디락스 행성"에 살고 있습니다. 골디락스 행성은 생명체가있는 거주 가능한 지역과 흐르는 액체가되기에 적절한 온도에있는 H2O입니다.

어쨌든, Gliese 876 d와 같은 행성은 궤도를 도는 별과 너무 가깝습니다 (Gliese 876).

외계 행성의 전체 테이블을 보려면

당신은 당신의 대답에 훨씬 더 상세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HDE 226868

감사합니다 HDE 226868, 나는 이것을 학습 경험으로 사용할 것이며 다음에 그 일을 시도 할 것입니다.
Juka

문제 없어요. 그건 그렇고, 나는 여기에 좋은 대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작은 행성을 찾기가 왜 어려운지 더 자세히 이야기 해보십시오.
HDE 226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