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 태그된 질문

목성은 완전히 가스로 만들어져 있습니까?
목성이 가스로 만들어 진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학교에서 목성은 지구의 2.5 배 (중력은 혜성을 찢을 수있는 중력)이고 중력은 질량에 비례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만약 목성이 가스만으로 만들어 졌다면 어떻게 그렇게 높은 중력을 가지고 있고 주위에 많은 달을 유지합니까?

행성에 액체 핵이 있는지 어떻게 감지합니까?
지구의 경우 지구의 내부 구조에 대한 힌트가 많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진파를 분석하는 것입니다. 화성 또는 금성과 같은 다른 고체 행성에 고체 또는 액체 핵이 있는지 여부를 감지 할 수있는 도구가 있습니까? 원격 감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15 planet  core

지구와 다른 행성에서 행성 자기장 반전의 영향이 관찰 되었습니까?
암석과 광물에 대한 지질 학적 기록에서 우리는 지구 자기장이 역사상 그 극성을 여러 번 바꿨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자기 역전을 참조하십시오 . 다른 행성에서 비슷한 행성 자기장 반전 과정이 관찰 되었습니까? 나는 그 기록이 지구 (즉, 화성), 달 또는 소행성에서 직접 발견 된 암석에 있다고 가정한다.

수은의 크기에도 불구하고 지구와 밀도가 비슷한 이유에 대해 현재 받아 들여지고있는 이론은 무엇입니까?
수성 에 대한 NASA 웹 페이지 개요에 따르면 , 행성은 달보다 약간 크지 만 밀도는 지구의 약 98.4 %입니다. 이 높은 밀도는 비교적 큰 철심 (다른 행성과 비교)을 암시합니다. "NASA 안테나 컷 수은에서 코어로 30 년 미스터리 해결" (NASA, 2007) 에보고 된 최근 연구에 따르면 규산염 맨틀로 둘러싸인 용융 코어의 …
14 core  mercury  density

칼리스토에 핵심이 없다는 것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저의 천문학 저서에 따르면 과학자들은 목성의 달인 칼리스토 (Callisto)에 뜨거운 내핵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칼리스토는 혜성의 핵과 같은 핵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여전히 ​​받아 들여지는 이론이며,이 정보는 어떻게 발견 되었습니까?
14 callisto  core